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맨 오브 라만차> Man of La Mancha 가사

반응형

돈키호테

산초

 

<2012 가사>

 

들어라 썩을대로 썩은 세상아 죄악으로 가득하구나

나 여기 깃발 높이고 일어나서 결투를 청하는도다

나는 나 돈키호테 라만차의 기사 운명이여 내가 간다

거친 바람이 불어와 나를 깨운다 날 휘몰아 가는구나

그 어느 곳이라도 영광을 향해 가자

 

난 산초 나는 산초 어디든 끝까지 따르리

주인님을 보좌하는 자랑스러운 길동무

들어라 비겁하고 악한 자들아

너희들 세상은 끝났다

신성한 전투의 막이 올랐으니

정의는 승리하리라

 

나는 나 돈키호테 라만차의 기사(난 산초 나는 산초)

운명이여 내게 오라(어디든 끝까지 따르리)

거친 바람이 불어와 나를 깨운다(주인님을 보좌하는)

날 휘몰아 가는구나(자랑스러운 길동무)

그 어느 곳이라도 영광을 향해 가자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