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웃는 남자> 넌 내 삶의 전부 (YOU ARE MY EVERYTHING) 가사

반응형

그윈플렌
데아

<2020 가사>

그윈플렌: 데아 데아 데아 미안해
내가 바보같이 내 생각만 했어


왜 널 혼자 두고 갔을까
다 내 잘못이야 날 탓해
널 지키지 못한 내 자신
용서할 수 없어

그 눈물이 날 울게 해
너무 늦은 이 말 지켜줄게 평생

날 숨 쉬게 하는 한 사람
넌 나를 깨워준 한 사람
영원토록 내 곁에 있어줘
이미 넌 나의 인생

넌 나의 별 나의 숨결
넌 나만의 노래
넌 내 삶의 전부


너무 듣고 싶었던 그 말
내 맘이 하고 싶던 그 말
오랜 기도처럼 평생을 함께 한잔 약속

넌 나의 눈 나의 행운
넌 나만의 노래
넌 내 삶의 전부


날 숨쉬게 하는 한 사람
넌 나를 깨워준 한 사람
영원토록 내 곁에 있어줘
이미 넌 나의 인생

넌 나의 눈 넌 나의 별
나의 행운 나의 숨결
넌 내 삶의 넌 내 삶의 전부

넌 나의 모든 것

그윈플렌: 하지만 데아 내가 너랑 어울릴까?
난 이렇게 흉측한데
데아: 흉측하다니 그건 나쁜 걸 뜻하는 거잖아
넌 좋은 사람이야
그윈플렌: 사람들이 날보고 웃는 건 내 모습이 끔찍해서야
데아: 난 네 진짜 모습을 알아


넌 내 삶의 전부
넌 나의 모든 것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