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마리 앙투아네트> I'm the best 난 최고니까 가사

반응형

오를레앙

<2019 가사>

잊지 마 너와 난 달라
절대 질투 따위는 아냐
넌 무대 위 난 어둠 속
모두 불러야만 해 나의 노래

난 모든 걸 가졌지만
이 정도론 만족 못해
난 이 나랄 이끌기 위해
이 세상에 태어났지

양심 따윈 버려
그건 패배자의 것
나는 승리를 원하지
그건 바로 나
난 최고니까

난 원해 지배하길
너희는 돈을 바라고
난 그 돈을 줄테니까
무너뜨려 왕을
그게 우리 목적

 


그래 이건 혁명이지
왕빌 공격해
내뜻대로 군중들을 선동하라
그러면 나의 세상

양심 따윈 버려
그건 패배자의 것
나는 승리를 원하지
그건 바로 나
난 최고니까

나는 너희의 지배자
또 나의 날이 올 거야
그때의 모두 날 따라
그땐 나의 세상

양심따윈 버려
그건 패배자의 것
누가 왕이 돼야 하나
그건 바로 나
너희의 왕

난 최고니까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