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미스사이공> If You Want To Die In Bed 편히 죽고 싶다면 가사

반응형

엔지니어

 

<가사>

편히 죽고 싶다면

나를 따라 해 봐

위험 닥쳐올 때면

멋진 널 보여줘

어서 도망쳐

엉덩이 총 맞기 전에

 

편히 죽고 싶다면

나를 따라 해 봐

혁명의 깃발 날릴 때

열렬히 환영하다

 

뒤론 짐 챙겨 미국행 보틀 타야지

나의 황금 시절

내 소중한 기념품

 

짝퉁 롤렉스 시계 참 진짜 같지

방콕에 가려면 밑천이 필요해

 

편히 죽고 싶다면

업보 따윈 다 잊어

목숨 달랑거릴 때

팔자타령 그만

 

현금 꽉 쥐고 미국 갈 계획 짜야지

 

아니 이건 뭐야

내 생애 최고 히트작

미스 사이공 왕관 씌워 여왕 만들었지

창녀 한 명 여왕 만들어 엄청 베껴먹었지

 

기다려 U.S.A!

내일의 스타가 납신다!

남잔 언제나 남자

왕이건 거지건 다 마찬가지

맡겨 봐 프랑 달러나 엔화

내가 돈 벌어 줄게

난 방법을 알지

 

썅! 왜 난 쌀 밖에 모르는 여기 태어났나

벤처 사업 몰라주나

난 미국이 어울려

값대로 돈을 내면 내 것 다 되는 곳

될 거야 아메리칸

 

약속의 나라

사업가 설 자리 다 아는 곳

일단 방콕 간 다음엔

넓은 대양을 건너서

 

내 맘의 고향을 향해

천국 가는 길을

편하게 걷고 싶다면

기횔 잡고 돌진해

승리의 땅으로

 

천국이 저기 오 썅

빌어먹을 비자 없잖아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