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드라큘라 신선한 피 가사 Musical DRACULA Fresh And Blood Hangeul Lyrics

반응형

 

뮤지컬 드라큘라

신선한 피

 

드라큘라, 뱀파이어

 

Sa nul atingeti v-am dat un ordin Nati vrut sal tineti
(그에게 손대지 말라 너희에게 명했었다 내 말을 듣는 법이 없군)

손대지 말라 명했었다

지금 당장 필요해요
굶주린 목 축여줘요 젊은 피로

나를 의심하지 마
실망시키지 않아
난 알아 너희들의 갈증

나의 욕구 채우고
너희에게 주리라
그의 피로 젊어지리

나의 목표는 하나
놈은 수단일 뿐

이건 간단한 요기
작은 짐승의 살아 숨 쉬는 피

Aah

 

오래 기다려왔어
타는 갈증 속에서
허기진 고통 속의 세월

네가 데려온 그년
날 위한 고귀한 선물
누구도 뺏어갈 수 없어

이젠 떠나갈 시간
모든 게 변했어
지난 시간은 잊어
내게 필요한 오직 한 가지

 


피 신선한 피가 날 채우리라
피 젊음의 피로 새 힘을 얻으리

Sangele, Sangele, tau, eterna viata

 

이제 찾아가리라
누구도 날 모르는 곳
얼룩진 과거 따윈 지워

Immordite sangele, eterna viata

부패한 허물을 벗어
강인한 젊음을 채워
새롭게 부활하는 영혼

Immordite sangele, eterna viata

나를 두려워하는
나를 알고 있는
여기 이 성을 떠나
새로운 피로 갈증을 채워

피 신선한 피가 날 채우리라
한 순간의 상처 내게 힘을 주리라

내 사랑 미나 미나!! 영원히 살리
너의 그 피로 나의 여왕 다시 찾겠어
Immordite Nosferatu Immordite Nosferatu

Immordite Nosferatu Immordite Nosferatu


너의 피 몇 방울로
얻게 될 부귀영화
그보다 값진 상을 줄게

우리는 어둠 속에서
태양을 피해 살지만
밤에는 상상 못 할 축제

기나긴 세월 끝에 기나긴 세월 끝에
다시 찾은 내 힘 다시 찾은 내 힘
나의 영혼을 걸고 나의 영혼을 걸고
신의 운명을 거부하리라

끝없는 이 새벽 불타는 저녁
새 운명의 길로 영원히 함께 해

수많은 새 생명 날 거부 못 해
피 신선한 피로 영원히 살리라

 Sangele! Aah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