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영웅> 사랑이라 믿어도 될까요 가사

반응형

 

<가사>

겨울 눈 내리듯 어둔 밤 밝히듯 

꽃향기 날리듯 내맘에 찾아온 당신 

온몸이 떨려 눈물이 날려 

말하면 사라질까봐 꿈같이 사라질까봐 

 

숨겨온 당신은 나의 첫사랑 

심장이 두근거렸죠 숨이 멎을것 같았죠 

눈물이 흘렀지만 그대는 몰랐죠 나의 맘 

나 그대 떠나는 지금 

그대 슬피우는건 사랑이라 믿어도 될까요 

 

 

 

 

 

울지마요 그대 슬퍼마요 그대 

나를 봐요 웃어봐요 나는 행복해요 

 

심장이 두근거렸죠 숨이 멎을것 같았죠 

눈물이 흘렀지만 그대는 몰랐죠 나의 맘 

나 그대 떠나는 지금 

그대 슬피우는건 사랑이라 믿어도 될까요 

 

울지마요 그대 슬퍼마요 그대 

나를 봐요 웃어봐요 나는 행복해요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