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넥스트 투 노멀> I'm alive 난 살아있어 가사

반응형

게이브

 

<가사>

난 너의 꿈 두려움 

뭐든 원하는 건 다 돼줄게 

어서 와 가까이 나는 기억 그 이상 

난 어둠 안개  나는 미스터리 

알잖아 이리 와 

 

날 봐도 절대 알 수 없지 

그저 영혼인지 피와 살인지 

하지만 난 이렇게 살아있어 난 

당신 눈 뒤의 공포를 파먹지 

당신이 원해야 난 더 가까이 

살아있어 살아있어 이렇게 

 

나는 불길 난 불꽃 

나는 파괴 난 소멸 또 욕망 

아파 봐 괜찮아 나는 꿈 당신 소원 

가장 끔찍한 너의 악몽 

넌 못 가 내 꺼야

 

난 니 그림자 못 벗어나

난 널 너무 잘 아는 낯선 얼굴 

나를 봐 난 이렇게 살아있어 난 

진실 알려줄게 기회만 줘 봐 

난 너의 그림자 난 늘 가까이 

살아있어 살아 있어 

 

이렇게 너의 등 뒤에 

잊고 싶어 그냥 포기해 

숨어봐도 소용없어 멀리 못 가 

너의 절망이 날 잡아줄 테니까 

 

워후~ 워 안돼 나를 봐 

난 이렇게 살아있어 난 

내 등 뒤에 타고 함께 날아봐 

나를 거부하면 거부할수록 

살아나 살아나 이렇게 예~ 예 

살아나 살아나 살아나 이렇게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