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위키드> The Wizard and I 마법사와 나 가사

반응형

엘파바

 

<가사>

혹시 꿈을 꾼 걸까 나를 인정해주다니

숨겨왔었던 나의 문제가 

마법사님께로 날 인도하다니 

잘 해낼래 해낼 거야

 

나는 꼭 그분께 보여줄 거야 

마법사님 만나길 기다려온 걸 내 평생!

현명하신 그분께선 세상의 바보들처럼 

겉모습만 보시고 날 판단 하시진 않겠지, no!

 

엘파바, 널 본 순간 알았단다 

너라면 믿을 수 있지 

첫눈에 알 거야 마법사와 나

 

모든 건 달라져 그 순간부터 

나는 다른 존재로 태어나겠지 

아버지의 자랑스러운 딸 자랑스러운 언니

오즈의 모든 사람들 모두 날 사랑할 거야

평생 저주했던 내 능력이 날개가 돼줄 거야

두 손을 맞잡은 마법사와 나

 

어느 날 내게 묻겠지 엘파바 넌 정말 뛰어난 소녀다

너의 내면에 어울리는 외모는 어떤 것일까

멍텅구리 세상 사람들은 외모로 사람을 본다니

 

예쁜 초록 피부를 좀 바꾸면 어떨까

난 아무렇지 않게 말할 거야 네 그러죠 뭐! 이렇게

오 최고의 콤비 마법사와 나

yes 최고의 콤비 마법사와

 

Unlimited 내 미래는 Unlimited

신기루처럼 나는 봤어 미래의 나를

알아 믿을 수 없겠지 내가 미친 것 같겠지

하지만 언젠가는 오즈의 모든 사람들 환호할 걸 내게~

 

어떤 기분일까 그땐 그분의 곁에 서서

가슴 터질 듯해도 티 내지 않을래 난 절대

평생 무엇도 바라지 않을래 모든 소원 이루어졌으니

어깨를 쫙 펴고 그분의 곁에 서리라

오즈의 환상적인 팀 마법사와 나야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