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모차르트> Ich Bin Ich Bin Music 나는 나는 음악 가사

반응형

모차르트

 

<2016 가사>

어떤 말도 날 묶어둘 수 없어

오직 너로 인해 난

자유를 찾을 테니

 

너와 난 누구도 두렵지 않아

날 짓밟는 힘을 넘어

세상 놀라게 해

 

난 원하는 것만 하고

가고픈 곳만 갈 거야

할 수 있어

자유를 원해

내 안에 음악이

누가 뭐래도 나는 알아

기적은 꼭 돌아온 단 걸

하늘이 주신 이 재능이

날개가 돼 이제 힘껏 날아올라

 

느낄 수 있어 온 세상이 원한다는 것

내 안에 흐르고 있는 이 알 수 없는 것

나는 나는 난 음악

난 음악 없는 삶은 의미 없어

 

난 시인이 아냐

또 시인처럼 말도 못 해

그저 떠오르는 대로 그저

내 마음 가는 그대로

 

난 화가도 아냐

빛과 어둠 그림자조차

그려낼 줄은 몰라

난 꿈속에서만 희망 그리지

 

난 배우도 아냐

난 연기 따윈 못해

난 가식 없이 살고 싶어

있는 그대로

이런 내 모습 보이기를 원하네

내 모습 그대로

 

나는 장조 나는 단조

나는 화음 나는 멜로디

나의 단어 나의 문장

나의 느낌 나의 리듬 음악 속에

 

나는 박자 나는 쉼표 나는 하모니

난 포르테 난 피아노 춤과 판타지

나는 나는 난 음악

 

나는 장조 나는 단조

나는 화음 나는 멜로디

나의 단어 나의 문장

나의 느낌 나의 리듬 음악 속에

 

나는 박자 나는 쉼표 나는 하모니

난 포르테 난 피아노 춤과 판타지

 

나는 나는 난 난 음악

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

날 사랑해줘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