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위키드> For Good 너로 인하여 가사

반응형

엘파바

글린다

 

<2016 가사>

더 이상은 할 수 없어 더 이상은

나 닿을 수 없는 곳에 닿을 수 있는 너 글린다

너는 잘해낼거야 우릴 위해서 잘 해낼거야

 

이 세상에 우연이란 없는거라 

사람들은 운명을 찾아내어

자석처럼 서로를 끌어당겨서 

힘을 준대 성장할 수 있도록

 

어제와 다른 나의 인생은 

여기까지 오게 된거야

널 만났기에

 

태양에게 이끌리는 작은 혜성처럼

바위를 만나 휘도는 시냇물처럼

너라는 중력이 손을 내밀어

난 너로 인하여

 

달라졌어 내가

 

우리 다시 만날 수 없다하여도 

너는 이미 심장의 일부가 되어

나 숨쉬는 매 순간 항상 곁에서 

힘을 내라 미소지어 줄테지

 

내일을 알 수 없는 내 삶이 

너의 존재로 이렇게

따스해졌어

 

머나먼 바다로 떠난 항구의 배처럼 

바람에 실려 날아간 씨앗들처럼

이제는 내일로 나아갈 시간

난 너로 인하여 너로 인하여

달라졌어 내가

 

돌이켜 보자면 철없던 내가 

너를 상처주기도 했지

나도 너무 어렸던 것 같아

자 웃으며 안아주자 너와 나

태양에게 이끌리는 작은 혜성처럼

(머나먼 바다로 떠난 항구의 배처럼)

바위를 만나 휘도는 시냇물처럼

(바람에 실린 씨앗들처럼)

 

이제는 내일로 나아갈 시간

항상 너의 곁에서 널 지켜줄게

난 너로 인하여

너로 인하여

너로 인하여

 

달라졌어 내가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