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미스사이공> I Still Believe 나는 아직 믿죠 가사

반응형

엘렌

 

<가사>

꿈속의 그대 모습

내 품에 안긴 채

꿈속의 그대 음성

그가 부른 이름 오 킴

오랜 시간이 흘렀지만

달빛 가득한 밤이 오면

그댄 여기에

 

나는 아직 믿죠

그대 다시 돌아올걸

어떤 어려움 속에도

나는 아직 믿죠

그댈 믿는 그 마음으로 살 수 있어

그래 나의 사랑 꼭 올거야 꼭 올거야

난 그 이유 알죠

 

지난밤 그대 모습

내 곁에 잠든 채 악몽에 시달리며

애타게 부르던 이름

함께 나눌 수 없는 그 밤

나를 아프게 하는 상처 하지만

 

나는 아직 믿죠

어떤 것도 우릴 갈라놓을 순 없어

나만 변함없이 믿죠

내가 있잖아 두려워 말아요 크리스

나를 바라봐 내게 말해봐요

함께 하고 싶어 널사랑해

 

나는 밤새 안아줄게 내가 도와줄게

아직 믿죠 다 괜찮아요

그대를 믿는 내게 말해요 아무리 힘들어도

그 마음으로 함께할게요

살 수 있어 괜찮아요

돌아오는 눈감아요

이유를 알죠 내가 당신

사랑 아내

 

영원토록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