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그게 나의 전부란 걸 가사 Musical Bungee Jumping Of Their Own Hangeul lyrics

반응형

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

그게 나의 전부란 걸

 

태희, 인우, 현빈

 

태희: 아... 우리 사랑하게 되겠구나

 

만약에 추운 바람이 우리를 괴롭혀도

서롤 더 꼭 안아 줄 이유 일 뿐야

우리 함께라면

 

그리고 만약 빗속에 우산도 없이 걸어가야 한대도

넌 내 품에 더 가까이 안길 테니 걱정하지 않아

 

너를 사랑해 난 널 사랑해

내 목소리가 아닌 내 가슴이 하는 말

난 널 위해 숨을 쉬고 널 위해서 사는 걸

그게 나의 전부란 걸

 

 

만약에 내게 다음 세상이 주어진 대도

난 그때도 너만 찾아다닐 거야

또 널 사랑할 거야

 

그리고 만약 언젠가 네가 길을 잃어 헤매고 있다면

넌 그냥 거기서 날 기다리면 돼

내가 찾을 테니

 

너를 사랑해 난 널 사랑해

내 목소리가 아닌 내 가슴이 하는 말

난 널 위해 숨을 쉬고 널 위해서 사는 걸

그게 나의 전부란 걸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