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팬텀> 2막 가사

반응형

ACT 2

 

Entr'acte
Without Your Music/ 그대의 음악이 없다면

더보기

에릭

세상의 시기와 질투 사라진 곳

인간의 탐욕도 거짓도 없는 곳

편히 쉬어요 내 사랑 나의 음악

내가 널 왕처럼 영원히 모실게

내 곁에 있어줘 날 버리면 안 돼

 

너의 노래 없는 삶은

의미 없는 죽음

날개를 잃은 새들처럼

작은 먼지가 되어 사라져 갈 운명

버려진 기억 속에

 

크리스틴 니가 없는 삶은

끝이 없는 사막

숨을 조이는 악몽 같아

혼자 쓸쓸히 난 니 손길만 기다려

 

내 맘속에 묻혀 꺼낼 수 없는 음표들처럼

철저히 지워진 교향곡처럼

난 무대 위 박자를 놓쳐버린 어느 가수처럼

길을 잃고 우는 아이

아아아아 아아아 아아아아아

 

이런 날 봐줘

너의 노랜 내게 인생의 전부라

그대와 이젠

하나 되어

함께 하리

 

Where In The World (Reprise)/ 그 어디에 - 리프라이즈

더보기

에릭

그 어디에 비참한 세상 속

나 쉴 곳 어디에

더럽고 천박한 이 세상

어떻게 벗어날 수 있나

자유롭게 날아

 

어떻게 그렇게 참혹하게

감히 널 이용해 짓밟아

연약한 그녀를 위한 복수

정당한 대갈 치르리라

 

추악하고 잔인한 세상 속

어디 숨어있나

선량한 꽃을 무참히 꺾은 자

반드시 벌하리라

내가

 

아름다운 꽃을 파괴한 자

다 찾아내 이젠 내 손으로

심판하리라

The Story of Erik/ 발레-에릭의 이야기
I Will Find You/ 그대를 찾아내리라

더보기

필립

나는 너를 노래해 크리스틴

너 없는 내 삶은 의미 없어

내 사랑 크리스틴

 

내가 그댈 찾아내겠어

어디 있든 어떻게든 언제라도

내가 그댈 찾아내겠어

당신 없인 한 순간도 살 수 없어

 

그 어디라도 반드시 널 찾아가겠어

이 벽을 넘어 저 아래 지옥 끝이라도

 

나의 나의 크리스틴

 

이제야 찾은 진정한 사랑 포기 못해

내 모든 걸 다 걸고 반드시 구하겠어

사랑해 그댈 사랑해

오직 그 생각뿐 그 생각뿐

그댈 찾으리라

내가

My Mother Bore Me/ 나의 빛 어머니

더보기

에릭

 

내 어머니 날 숲에서 낳아

내 몸은 어둠으로 덮여도

영혼만은 빛처럼 밝았지

손을 뻗어도 닿지 않던 빛

저 나무 아래

어머니 무릎에 안겨 듣던 얘기

그 끝에 키스

유일한 나의 빛이었지

My True Love/ 내 사랑

더보기

크리스틴

 

내 사랑

그늘 속에 갇힌 당신이 있는 곳

어둠 뚫고 두려움 너머

숨어있는 그댈 찾을게요

 

내 사랑

환상은 아니야 나를 믿어요

그대 음성 그대의 얼굴

알아볼게요 당신 음악처럼

 

내 말 들려요

나를 보세요

진실한 사랑을

나 보여줄게

 

내 사랑

내게 맘을 열어

아무도 모르는

짙은 어둠 속

 

은밀한 꿈을

별빛 같은 그대의 눈빛을

그대 목소리 들려주세요

알아볼게요 당신 음악처럼

내게

 

내 사랑

그늘 속에 갇힌 당신이 있는 곳

어둠 뚫고 두려움 거둬

그댈 찾을게 보여줘

내게 와

내게

 

Hear My Tragic Tale-Reprise/ 내 비극적인 이야기 - 리프라이즈

더보기

에릭

비극적인 이야기

내 슬픈 노래

이 무대에 펼쳐진

알 수 없는 이 미스터리

 

내 사랑 내 아픔도

눈물이 되어

모두 사라져 가네

끝나버린 사랑

Christine-Reprise/ 크리스틴 - 리프라이즈

더보기

에릭

꿈에 그리던 사람 크리스틴

내 삶에 빛이 되어준 사람 크리스틴

날 숨 쉬게 했어

사랑이 차고 넘치게

내 맘을 물들인 나의 크리스틴

 

눈을 멀게 한 얼굴 크리스틴

신이 내려주신 선물 나의 크리스틴

증오뿐인 삶에

사랑을 깨닫게 해 준

신이 선사한 나만의 크리스틴

 

나는 너를 노래해 크리스틴

내 사람으로 만들고 싶어 크리스틴

널 사랑하는 내 맘

용서받지 못할걸 알아 크리스틴

하지만 너는 내 사람

 

절대 빼앗길 수 없어

저주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

널 저주해

나의 크리스틴

I Saw His Face/ 그의 얼굴

더보기

크리스틴

그 가면 속 그의 얼굴 보고 도망쳐버렸죠

너무 놀라서

그의 아픔을 보고 그의 영혼을 봤죠

 

그 사람의 전부 나를 사랑한

그 믿음을 내 마음을 모두 저버렸어

 

다시 돌아가 그의 눈을 보고 돌려놓아야 해

내 빛이 돼준 사람 내 노래가 돼준 사람

 

난 그에게 보여줘야만 해 여전한 내 사랑

제가 지금 다시 돌아가야겠어요

지금 돌아가서 이야기를 해야겠어요

 

You Are My Own/ 넌 내 아들

더보기

카리에르, 에릭

카리에르: 넌 내 아들 알고 있던 거니

맘속으로만 수없이 외쳤던 말

항상 널 곁에서 지켜주던 내가 너의 아빠란 걸

 

에릭: 알고 있었어요

흐르는 세월에 어느새 닮아가는 우리의 두 눈

진실을 말해주실 그 날 오래 기다렸죠

 

카리에르: 넌 내게 고마운 존재란 말 못 했지

에릭: 제가 하고 싶던 말이죠 고마워요

같이: 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

세상 어둠과 아픔 새겨진 인생

 

카리에르: 너의 맘속엔 엄마의 영혼 찬란히 빛나

에릭 넌 내 아들

내 아이 또 다른 내 인생

 

에릭: 어떻다고 생각했어요?

카리에르: 뭘 말이니 얘야

에릭: 당신 아들 얼굴

카리에르: 아 그래 조금은 더 잘 생겼어도 좋았을 텐데 말이다

에릭: 기억나요? 물가에 비친 내 모습 처음 본 날

카리에르: 그럼 기억나고말고

에릭: 난 무슨 바다 괴물인 줄 알았어요!

너무도 생생히 기억이나 테너 하기에 좋은 얼굴 아니었죠

카리에르: 넌 바리톤 하기도

에릭: 힘든 얼굴이에요

카리에르: 에릭!

에릭: 그래도 목소린 좋았잖아요?

카리에르: 그럼 그럼 넌 정말 세상에서 최고의 가수가 되었을 거다 에릭!

에릭: 깊이 묻어줘요 아무도 못 찾게 끝내 땅 속에 편히 잠들 수 있게

카리에르: 그래 누구도 널 볼 수 없게 할게 맹세해 넌 내 아들

에릭: 느꼈죠 그 눈빛

카리에르: 넌 내 인생의 빛

에릭: 사랑해요 아빠

카리에르: 넌 내 아들

내 아이

내 사랑

내 인생 

 

 

Finale: You Are Music (Reprise)/ 넌 나의 음악 - 리프라이즈

더보기

크리스틴

오 너는 음악

고귀한 음악

넌 나의 환한 빛

 

오 너는 음악

꿈같은 음악

그대는 내 인생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