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웃는 남자 넌 내 삶의 전부 가사 Musical The Man Who Laughs You Are My Everything Hangeul Lyrics

반응형

 

뮤지컬 웃는 남자

넌 내 삶의 전부

 

그윈플렌, 데아


왜 널 혼자 두고 갔을까 다 내 잘못이야 날 탓해
널 지키지 못한 내 자신 용서할 수 없어
그 눈물이 날 울게 해
너무 늦은 이 말 지켜줄게 평생

날 숨 쉬게 하는 한 사람 넌 나를 깨워준 한 사람
영원토록 내 곁에 있어줘 이미 넌 나의 인생

넌 나의 별 나의 숨결
넌 나만의 노래
넌 내 삶의 전부

 

 


너무 듣고 싶었던 그 말 내 맘이 하고 싶던 그 말
오랜 기도처럼 평생을 함께 한잔 약속
넌 나의 눈 나의 행운
넌 나만의 노래 넌 내 삶의 전부

날 숨쉬게 하는 한 사람 넌 나를 깨워준 한 사람
영원토록 내 곁에 있어줘
이미 넌 나의 인생

넌 나의 눈 넌 나의 별
나의 행운 나의 숨결
넌 내 삶의 넌 내 삶의 전부

넌 나의 모든 것

넌 내 삶의 전부
넌 나의 모든 것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