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엑스칼리버 기억해 이 밤 가사 Musical Xcalibur Remember This Night Hangeul Lyrics

반응형

 

뮤지컬 엑스칼리버

기억해 이 밤

 

아더, 멀린

 

평등한 원탁 앞에 모여 함께 맹세하리

하나가 되어 정의로운 세상 만든다고

 

우린 형제 또 친구 이젠 한뜻으로 모여

기억되리라 원탁의 기사로

 

항상 명예를 지키고 진실을 찾겠는가?

 

아더: 그러겠습니다

 

법의 심판 앞에 자비와 정의를 지킬 텐가?

 

아더: 네, 그러겠습니다

 

그 앞에 맹세하라 엑스칼리버

사람이 먼저라고

자유를 위해 싸우리라

 

한 뜻, 한 길, 한 맘, 한 꿈

기억해 이 밤

하나의 땅 그날을 위해

기억해 이 밤

 

 

 

한 명의 왕, 그와 함께

하나의 검 열두 명의 맹세

기억해 이 밤

 

함께 나눌 운명을 위해

하나의 진실 영원한 맹세

지키리라

 

한 뜻, 한 길, 한 맘, 한 꿈

기억해 이 밤

하나의 땅 그날을 위해

기억해 이 밤

 

한명의 왕, 그와 함께

하나의 검 열두 명의 맹세

 

기억해 이 밤

기억해 이 밤

기억해 이 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