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엑스칼리버 혼자서 가 가사 Musical Xcalibur Go It Alone Hangeul Lyrics

반응형

 

뮤지컬 엑스칼리버

혼자서 가

 

아더, 랜슬럿

 

갈라하드: 아더는 극복해 낼 겁니다. 모두 잊지 맙시다

아더가 엑스칼리버를 뽑았다는 사실을

 

가웨인: 신께서 완벽하지 못한 지도자를 보내신 게 이번이 처음도 아니지 뭐

 

케이: 아니 그러니까 아더가 지금 우리를 지휘할 능력이 남아 있는 거냐고

 

아더: 충분히 남아있어. 내가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는 놈들의 도전을 얼마든지 받아주지

나한테 도전할 사람?

우린 지금 당장 평야로 나가서 적들을 습격할 겁니다

 

랜슬럿: 아뇨, 그건 자살행위입니다

밤에 적들이 숲으로 들어올 때를 기다렸다가 화살로 적들의 수를 줄여놔야 합니다

 

내가 뭘 하든 상관하지 마

결정 내렸어

네가 할 일은 내 옆에서

검을 함께 드는 것

 

계획도 없는 무모한 싸움

검 하나 덕에 왕이 됐지

제발 눈을 떠

복수에 눈이  멀었잖아

 

준비도 안 된 이 전투를 왜

서둘러 시작하나

이 검만 있다면 두렵지 않아

 

내 곁을 지켜

검이 없다면 그때도 왕일까

남들과 같은 평범한 남자

신은 날 택했어

 

원한다면 검을 버려줄게

어디 한번 붙어보자

 

너 정돈 그냥 상대해 줄게

 

 

어릴 때처럼 다시 붙어 봐

기술의 대결 머리싸움

이제 시작해

이건 공평한 싸움

 

이성 잃고 자만에 빠져

넌 명예도 잃겠지

왕을 거역하면 명백한 반역죄

 

넌 전혀 몰라 고통과 시련

네가 뭘 알겠어

광대가 된 왕 그 이상 없어

신은 날 택했어

 

내가 갈 길은 내가 정해

혼자서 가 막다른 길

생명에 대한 존중 없는 왕

 

필요 없어필요없어

다 끝났어  다 끝났어

 

막다른 길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