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<매디슨 카운티의 다리> 널 알기 전과 후/ 단 한번의 순간 가사

반응형

 

프란체스카

로버트

 

<가사>

 

당신을 끌어안을 때 그 숨결을 느낄 때
내 안의 모든 건 새로워져
휘몰아치는 키스에 두 개로 부서진 나
널 알기 전과 후

 

우연처럼 다가온 너 난 무너져 버렸어 
나에게 무슨 짓을 한거죠 
당신 품에 안겼을 때 마주쳐 버린 운명
이젠 알게 됐어


부서진 내 모습 널 알기 전과 후

 

태어나 처음으로 내가 세상 속에 있어

카메라 뒤에서 바라만 보던 그 곳 여기에

 

태어나 처음으로 내가 누군가의 일부

나의 일부 나의 전부 너를 놓칠 수 없어

 

태어나 처음으로 나를 이끄는 강한 빛

우릴 가둘 것은 없어 너와 나 함께라면

 

태어나 처음으로 나의 모든 걸 걸겠어

이젠 나를 봐 프란체스카

떠나자

 

다가올 날들이 어떤 모습일지 알 순 없지만

그대 지금까지 몰랐던 세계를 보게 될거야

 

숨쉬는 거대한 세상을

또 하나 말할 수 있는 건

신이 창조한 이 시간 속에

 

너와 나 단 한번의 순간

또다시 오지 않을 순간

너와 나 놓칠 순 없어 지금 내 앞의 그대

 

화려한 명예나 돈은 필요 없어

당신이 없다면 아무 의미 없어

 

이제 내 삶엔 오직 하나 그대 뿐

놓칠 수는 없어 그냥 날 믿어

 

자유론 너의 영혼을 봐

꿈을 이룬 널 상상해 봐

멈추지 않는 계절 속에

 

오 너와 나 단 한번의 순간

또 다시 오지 않을 순간

너와 나 놓칠 순 없어 지금 내 앞의 그대

 

어쩔 수 없는 나 널 알기 전과 후 떠나자

부서진 내 모습 널 알기 전과 후 떠나자

 

말해줘요 내게 말해줘요 어떻게 떠나요

가방을 챙기고 문을 닫고 돌아서면 되나요

내가 누구인지 당신도 알잖아 버릴 수 없잖아요

말해줘요 어떻게 떠나요

 

다가올 일들이 어떤 모습일지 알 순 없지만

분명히 우린 서로 느끼고 있어 명백한 운명

하나로 묶인 당신과 나

절대로 끊어지지 않아

우린 순간을 영원으로 바꿀거야

널 떠나지 않아

 

너와 나 단 한 번의 순간 또 다시 오지 않을 순간

너와 나 놓칠 순 없어 지금 내 앞의 그대

 

기나긴 시간을 건너 기나긴 시간을 건너

기나긴 시간을 건너 기나긴 시간을 건너

 

바로 너와 나 단 한번의 순간

지금 내 앞의 그대 떠나자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