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엑스칼리버 내 앞에 펼쳐진 이 길 가사 Musical Xcalibur The Man You'd Have Me Be Hangeul Lyrics

반응형

 

뮤지컬 엑스칼리버

내 앞에 펼쳐진 이 길

 

아더

 

멀린: 준비가 되었다

 

아더: 무슨 준비요?

 

멀린: 엑스칼리버를 뽑을 준비

 

아더: 엑스칼리버. 그건 말도 안 돼요 천년이 넘도록 

그 바위에서 검을 뽑은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다구요

 

멀린: 그러니까 그 검을 뽑는다면, 종교를 가진 자에게는 신의 계시,

억압받는 자에게는 희망의 상징, 모두에게는 통일의 깃발이 될 거야

 

아더: 만약 실패한다면

 

멀린: 넌 해야만 해 색슨족을 물리칠 유일한 기회니까

자, 날 믿고 너 자신을 한번 믿어 봐

 

내 안에 불타고 있는

분노를 다스릴 수 있을까

실패하면 어떻게 되는 걸까

참담한 그 미래도 다 내 운명인가요

 

특별한 것도 없는 그저 평범한 남자

당신의 영웅은 여기에 없어

날 위한 길이 아니니

엑스칼리버도 내것은 아냐

 

내 앞에 펼쳐진 길이 나의 운명이라면

난 왜 거대한 저 바위가 두려울까

선택받은 게 나라면 물러설 수 없는데

거친 불길이 내게 솟구쳐 올라

모든 의심 앞에 당당히 설 수 있을까

 

 

새롭게 다시 시작해

믿음을 갖고 견뎌

내 안의 악마와 싸워야 해

용기를 내

 

의심 따윈 갖다 버려

길은 하나 나의 운명

 

내 앞에 펼쳐진 이 길

오라 나의 운명아

가자 거대한 저 바위를 정복하러

 

이 땅이 날 부른다면 용길 다 끌어 모아

저 엑스칼리버 앞에 나 맹세하리

모든 의심 앞에

당당히 맞서기 위해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