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al

뮤지컬 마타 하리 나의 전부 가사 Musical MATA HARI Everything To Me Hangeul Lyrics

반응형

 

 

뮤지컬 마타 하리

나의 전부

 

마타 하리, 아르망

 

잘 지내고 있지 난 발이 묶였어

비행길 잃었고 할 수 있는 게 없어

 

내 사랑 그대를 볼 수만 있다면

다신 저 하늘을 날지 못해도 좋아

 

그대 내 인생의 전부

진실하고 유일한 삶의 시작과 끝

 

내가 있어야 할 내가 지켜야 할

나 살아야 할 이유 죽는 그날까지

나의 그댄 나의 전부

 

매일 숨 막히게 그리웠던 사람

한 번만 더 볼 수 있게 그대로 있어

 

매일 밤 꿈속에 그대와의 키스

내 앞에 나타나길 간절히 바랐죠

 

그대 내 인생의 전부

진실하고 유일한

삶의 시작과 끝

 

내가 있어야 할 내가 지켜야 할

나 살아야 할 이유

난 오직 그대 당신뿐

 

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

내 사람 내 인생의 전부

 

반응형